스패트를 통해 능동적으로 경청하는 것이 상황을 완화하고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첫 번째 조치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어떤 문제에 대해 강하게 느낄 때, 그들의 감정은 대응하고 듣는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닫는다.따라서 적극적이고 토닥이 성찰적인 경청 스킬의 조합을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다음은 충돌을 해소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방법입니다.

1. 당사자가 아닌 문제나 행동을 비난합니다.문제나 행동에 대처함으로써 상대방을 공격하는 것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만약 독자 분이 통금 시간에 대해 십대들과 “논쟁”을 하고 있다면, 통금 시간 문제나 통금 시간을 어기는 그의 행동을 고수하세요.그의 모든 과거의 실수를 뒤엎거나 “아무것도 제대로 할 수 없는 미친 아이”라고 그를 꾸짖지 마세요.그것은 그 사람을 공격하는 것이다.그것은 그의 자존심을 해칠 것이고 장벽만 만들 것이다.그가 이 문제를 회피한다면 그가 공유해야 할 것을 듣고 그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아라.다른 사람이 듣지 않더라도 적극적으로 경청하세요.적극적으로 경청하는 당신의 관대함은 잠재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는 상황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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