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산업이 계속 통합되면서 가족 소유의 증류기/블렌더 시대가 빠르게 추억이 되고 있다.윌리엄 야구중계 그랜트 앤 선즈는 몇 안 되는 고귀한 예외 중 하나로, 가족 회사가 가능한 한 자급자족함으로써 이 세계의 UDV들과 경쟁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모든 회사는 그것의 혼합의 핵심으로 그들 자신의 망트를 사용한다: 그랜트는 글렌피디치, 발베니, 키니비 등의 더프타운 삼두엽에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비록 그것이 그것의 혼합을 위해 40개 이상의 다른 망트를 여전히 사거나 교환하고 있다.그랜트사는 또한 기르반의 증류소에서 생산한 자체 곡물 위스키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위스키를 블랙 배럴로 병에 담는다.

1990년 키니비를 건설한 배경에는 많은 충원량을 사내에 보관할 필요가 있었다.새로운 증류소를 건설하는 것은 항상 약간 긴장되는 경험이다. 맥아가 어떻게 만들어질지, 어떻게 숙성될 것인지, 어떻게 혼합되어 행동할 것인지 100퍼센트 확신할 수 없기 때문이다.고맙게도 그랜트의 가장 뛰어난 블렌더인 데이비드 스튜어트는 지금까지 키니비의 공연에 만족하고 있다.’우리는 혼합물을 위한 과일 음표를 주기 위해 그것을 만들었다’고 그는 설명한다.’지난 4년 동안 가족 보호구역에서 사용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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